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나 혼자 산다 박나래와 기안84편

반응형

나 혼자 산다 박나래와 기안 84편

 

나 혼자 산다 MBC TV

본방송: 금요일 오후 11시 05분~12시 55분 방영

일요일 스페셜 재방송 시간 오후 4시 20분~ 6시 20분

 

나 혼자 산다 MBC TV 404회 박나래, 기안 84 편

나-혼자-산다-MBC-TV-404회-박나래
나-혼자-산다-MBC-TV-404회-박나래편

나 혼자 산다 MBC TV 404회에서 박나래는 고등학교 때부터 친구, 20년 친구인 벅지 시스터즈와 캠핑을 떠나는 모습과 이들과의 추억을 재현하는 모습을 공개하였습니다. 또한 박나래는 임신한 친구를 위해서 깜짝 베이비샤워 이벤트도 준비를 했고 친구가 감동하여 울컥하자 서로가 눈물을 보이는 장면이 감동적이었는데요.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보던 성훈은 업체가 해주면 저런 감동까지는 없을 거야라고 뜻있는 말을 건네는가 하면, 이후 박나래와 친구들은 저녁 식사를 하던 중 환갑 여행을 언급해 영원한 우정에 변함없을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7개월 차 임산부 소연 씨는 임산부 배지를 달고 왔는데 소연 씨는 "이거 꼭 달고 다녀야 해. 안 그럼 그냥 뚱뚱한 여자인 줄 알아"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또한 설희 씨는 직접 만든 모기 기피제와`해먹 의자를 가져왔고 해먹 의자에서 쉬는 설희 씨를 보며 박나래는 "임신한 사람은 한 명인데 왜 둘이 놀아?"라고 타박하자 설희 씨는 "나는 육아에 지쳤어요"라고 재치 있게 응수했었는데요. 결혼 못한 박나래의 설움이 더욱 클 듯합니다.

박나래 고등학교시절의 사진
박나래 고등학교시절의 사진

그러면서 박나래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20년 뒤면 57세네요. 얼굴에 주름도 생기고 그러겠지만, 확실한 건 그때도 깔깔거리고 웃으면서 지금을 추억할 친구들인 거 같아요라고 말했는데요. 그때도 난 남편이 있을진 모르겠어요라며 씁쓸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선사 해기도 했네요. 친구들도 네가 어떤 상황이든 우린 항상 너의 친구란 걸 기억해줘 라며 박나래에게 영상 편지를 보냈는데, 그것이 꼭 남편이 없을 것이라는 게 확실하니 우리 친구들만 믿어라 하는 것 같아 보였어요. ㅎㅎ

이어 네 사람은 설희 씨가 가져온 졸업앨범을 펼치며 박나래는 "우리 셋 중에 보여주면 안 되는 건 혜련이밖에 없지 않아? 너만 안 고쳤잖아"라고 말했고 소연 씨는 "쌍수 하나 한 건 고친 거에서 빼줘"라고 요청해서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박나래는 설희 씨 졸업사진을 보며 "너 똑같다. 웬일이야"라고 설희 씨 앳된 모습에 감탄했고, 설희 씨는 "눈 두 번을 고쳤는데 똑같냐?"라고 웃으면서 받아쳤습니다.

이어 쌍꺼풀 수술 전 박나래의 졸업사진이 공개되고 박나래는 "나 왜 이렇게 세게 생겼냐? 누가 눈썹 밀어줘서 이렇게 됐나"라고 셀프디스 하는 도중 전현무는 "학교에서 만나면 말도 못 붙이겠다"라고 하여 모두들 웃었는데요.

 

박나래 나무 위키

박나래에 관한 디테일한 과거 경력, 가족관계, 고향, 본적, 출연 작품, 광고, 수상경력 등등을 알고 싶은 신 분들은 표예진 나무 위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박나래 나무 위키 바로가기 클릭

 

박나래 집 위치

나환자 산다에서 방송에서 거의 천만 원에 육박하는 월세를 내고 한남동 유 에빌 리지에 산다고 해서 이슈가 되었죠. 하지만 이렇게 비싼 월세를 내고 사는 것은 어찌 보면 연예인으로서 세금이나 기타 다른 협찬으로 인한 경제적 비용절감이 있을 수도 있어 보입니다.

 

한편, 다음 이야기로 샤이니 키의 분대장 기범 무장해제 전현무의 하우스 디톡스가 필요해 편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였으며 리얼한 싱글 라이프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됩니다.

 

아래 업체나 지역에 대한 정보는 수시로 업데이트될 수 있으니 방문하거나 주문하실 일이 있으시면 직접 연락을 하셔서 최신 정보를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현지 사정으로 인하여 변경될 수 도 있어요.

 

공식 오피셜 채널이나 사이트가 표기되어 있으면 먼저 해당 사이트를 접속하여 충분한 정보를 인지하시고 그 외 문의 사항을 직접 연락하시는 것이 서로 간의 불필요한 시간을 절약하실 수 있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이번 에피소드는 업체 방문이 없었습니다.

 

이 글은 방송사와 상관없이 순수한 리뷰로 작성한 글로서 어떠한 상업적 대가 없이 작성된 글임을 알립니다.

수정할 부분이 있으면 댓글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이미지 출처:나 혼자 산다 MBC TV 오피셜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표예진 유튜브

 

표예진

꼼이랑 나랑

www.youtube.com

이 포스팅에는 애드픽과 쿠팡 파트너스에 의해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공군 이중사 인스타, 남편, 공군 장중사 신상,얼굴,이름,사진

공군 이중사 인스타와 남편, 공군 성추행 장중사 신상, 얼굴, 사진, 이름 공군 성추행으로 인하여 관계자들의 부적절한 대응과 피해자 관리 소홀로 피해자가 자살을 하는 사건이 벌어졌는데, 3개

philstory3.tistory.com

 

 

 

걸그룹출신 에로배우 채승하 모든 영화 보기

관능미가 넘치는 에로배우 20살의 걸그룹 출신 채승하 채승하는 2018년 그룹 바바의 4번째 싱글 앨범 세상에 이런 일이로 데뷔했습니다. 또한 이설 하라는 예명으로 모델 활동도 겸해서 하는 중

philstory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