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아퀴나스 강민수 고등랩퍼 강민수 양성애자 커밍아웃 한 이유

반응형

아퀴나스 강민수 고등 래퍼 강민수 양성애자 커밍아웃

 

엠넷의 프로그램인 '고등래퍼3' 출신의 래퍼명 아퀴나스 강민수가 자신은 양성애 자이라 고고 백을 했다고 합니다. 13일 자신의 SNS에 "I'm a bisexual."이라는 글을 게재를 했으며 팬들은 성 정체성에 대한 고백에 응원을 보내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아퀴나스 강민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 클릭

 

아무 문제없이 활동을 해오다가 갑자기 커밍아웃을 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러한 자신만의 문제에 대해서는 보통사람들이라면 감추고 싶은 것이 일반적인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강민수는 이제 막 올라가는 단계에서 자신의 성공에 문제가 될 수 있는 부분을 언급한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아직까지 사회적으로 인정을 받지 못하는 상황에서 자신이 양성애자라는 것을 커밍아웃한 강민수의 의도는 결코 본인이 원해서 한 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강민수
강민수

상당한 불이익과 앞으로의 활동에 문제가 있을것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커밍아웃을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다면 강민수가 양성애자라는 것을 알고 있는 그 누군가의 압박이 있었지 않나 생각합니다. 그 압박이 협박이던 아니든 간에 강민수는 이문제로 하여금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았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커밍아웃밖에 없다고 판단을 했을 겁니다.  

 

그렇지 않은 이상 강민수의 나이와 환경으로 보았을 때 상당히 힘든 결정이라고 보입니다.

또한 활발히 성장해나가야 할 시기로 굉장히 바쁜 와중에 자신의 성 정체성에 대해 고심을 하고 커밍아웃을 할 정도로 차분히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적 여유를 가졌다는 것도 무리가 있어 보인다 생각됩니다.

 

이렇듯 한국 사회에서는 어느 한 분야에서 어느 정도 성공을 한다 해도 도덕적 심판을 다시 한번 받아야 하는 사회가 되어버렸습니다.

 

해당분야에서의 능력만 평가를 하고 인정을 하는 사회가 되어야 인재가 많은 사회로 나아갈 수 있는데 한국에서의 인재 기준은 능력도 중요하지만 인성이 나쁘면 능력을 인정받지 못하는 사회가 되어 버린 것이죠.

 

고등학교 시절의 학폭 논란으로 자신의 전부인 배구선수 생활을 못하게 된 배구선수를 잘 아실 겁니다.

학폭이 생기는 원인은 아주 다양한 문제가 복합적으로 있는 문제이지만 궁극적으로 가해자인 당사자에게만 있는 것이 아니라 정부의 시스템의 문제도 상당 부분 차자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한 사람의 인생을 리셋시켜 버리는 것으로 종결을 짓는 것을 우리는 보고 있습니다.

 

학폭논란 배구선수 자매 관련글 보러가기

 

위의 배구선수의 선례로 보면 앞으로 학폭에 관련된 모든 공인들은 같은 제재를 받아야만 형평성에 어긋나지 않을 것인데요. 예를 들어 순간이동을 할 수 있는 방법을 발명한 한국의 학자가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고 다음달이면 한국에서 미국까지 1초만에 갈 수 있는 장치가 완성되는데, 오늘 그 학자의 학폭이 공개되면 비도덕적인 인성으로 인하여 그 학자의 연구와 모든 것을 중단시키고 해외에서조차 더 이상 관련업계에 종사하지 못하도록 막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또는 대머리도 머리가 날 수있는 약품 성공에 거의 다 온 한 발명가가 언론에 공개되면서 세계적으로 유명해지면서 자신이 원하지도 않게 공인이 되어 버렸고 몇십 년 전에 있었던 학창 시절의 학폭이 논란이 되었다면 어찌해야 할까요?

 

강민수는 도덕적으로 무엇인가를 잘못한 것이 아닌 정신적인 문제로 인한 비도덕성 성향을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위의 배구선수와 같은 경우를 겪을 수 있다고 봅니다.

 

이러한 도덕적 잣대를 함부로 들이대는 문화적 의식이 어서 빨리 사라졌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공부왕 찐천재 홍진경의 진정한 자식의 교육방법 보러가기

 

공부왕 찐천재 홍진경, 이석로 PD

공부왕 찐천재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카카오TV&유튜브 플랫폼에서 공개되는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은 이석로PD의 진두지휘 아래 홍진경, 남창희, 황제성, 그리, 딘딘등 '공부에 죽도록 한 맺힌'

philstory3.tistory.com

 

한예슬의 남친 연극배우 류성재 프로필

 

한예슬남친 연극배우 류성재프로필

한예슬 남자친구 연극배우 류성재 논란 배우 한예슬이 자신의 SNS에 남자친구를 공개를 했는데 그 남자 친구에 대한 이력에 대해 논란입니다. 한예슬이 람보르기니를 남자 친구인 류성재에게

philstory3.tistory.com

나혼자 산다 표예진의 패션아이템 보러가기

 

나혼자 산다 표예진 집 위치 나무위키 대한항공 승무원 옷 샌들 삼각대

나 혼자 산다 표예진 집 위치와 그녀의 옷, 시계, 청바지 샌들 및 삼각대는 무엇? 나 혼자 산다 MBC TV 본방송: 금요일 오후 11시 05분~12시 55분 방영 일요일 스페셜 재방송 시간 오후 4시 20분~ 6시 20

philstory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