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운동 뷰티/병변 증상과 해당 의약품 정보

캐롤 에프 정 열 감기 두통약 제품 정보

반응형

캐롤에프정
캐롤에프정

캐럴 에프 정은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열감기 두통약으로 이부프로펜아르기닌을 제제로 만든 위장장애 적은 진통제로 우리가 약국에 방문해서 흔히 구입하는 열감 기약들과 같은 계열이 약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캐럴 에프 정 복용량과 효과, 부작용

해열, 진통, 소염제인 이부프로펜 성분과 함께 이부프로펜의 흡수를 촉진시키는 아르기닌 성분이

들어 있어 기존의 이부프로펜 단일제제에 비해 약효가 빠르게 나타납니다.

캐럴 에프 정 가격 : 4000원

 

효과 빠른 캐롤에프정
 효과빠른 캐롤에프정

캐럴 에프 정 효능 효과

캐럴 에프 정은 연분홍색의 장방형 필름 코팅정으로 되어 있으며 이부프로펜아르기닌 368.9mg의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관하실 때는 실온(1~30℃)에서 기밀 용기에 보관하셔야 됩니다.

 

캐럴 에프 정은 아래와 같은 질병에 효과가 있습니다.

류머티즘 관절염, 골관절염, 배통, 두통, 월경통, 외상 후, 소염ㆍ진통 유행성 감기로 인한 발열 및 통증

이부프로펜아르기닌 성분의 진통제 '캐롤에프'를 선보인 일동제약이 고용량 제품인 '캐롤조인트정'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였고 캐롤조인트정은 캐롤에프보다 이부프로펜 성분이 두배 더 보강돼 적은 양으로 강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캐롤에프정 유효성분
캐롤에프정 유효성분


캐롤에프는 아르기닌이 더해지면서 기존 이부프로펜 단일제보다 최고 혈중농도에 도달하는 시간이 2배 이상 빠른 장점이 있으며 또한 위장관에서 흡수된 이후 체내에 축적되거나 대사물없이 24시간이 지나면 체외로 완전히 배설돼 위출혈 등 부작용 발현율도 적다고 합니다.

이는 아르기닌이 혈관의 확장과 혈류량을 늘려줄 뿐만 아니라 위장 점막을 보호하는 기능도 있기 때문이며 캐롤에프는 작년 아이큐비아 기준 25억원의 판매액을 기록했는데요.

이번에 허가받은 캐롤조인트는 캐롤에프의 이부프로펜 성분을 두배 늘린 고용량 제품으로 이부프로펜이 400mg 함유돼 4~6시간마다 1회 1정 복용합니다. 캐롤에프의 경우 4~6시간마다 1회 1~2정을 복용했는데요. 하루 최대 복용개수도 캐롤에프가 6정인데 반해 캐롤조인트 3정으로 고용량으로 단시간 강한 효과를 보길 원하는 환자에게 유용할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입니다.

캐롤에프와 마찬가지로 류마티스 관절염, 골관절염, 배통, 두통, 월경통, 외상후 소염·진통, 유행성 감기로 인한 발열 및 통증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캐롤조인트는 자사의 해열진통소염제 라인인 '캐롤 시리즈'의 브랜드 확장 및 세분화 차원에서 하반기 중 출시할 예정"이라며 "기존의 캐롤에프(이부프로펜아르기닌), 캐롤엔(나프록센), 캐롤디(덱시부트로펜), 캐롤비(종합감기약) 등과 함께 '캐롤'이라는 이름으로 통합관리하는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닥터린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닥터린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그 유명하고 유명한 송중기 오메가로 알려진 닥터린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는 이미 그 효능이 입증되어 있는 제품인데요. 긴 이름의 이 제품은 친수성인 알티지

philstory3.tistory.com

 

 

 

플라빅스정

플라빅스정 한독과 사노피코리아에서 유통 및 판매하는 플라빅스정 75mg 항응고제, 항혈소판제로 의사 처방이 필요한 전문의약품입니다. 이게 무슨 말이고 하면 항응고, 즉 응고되는 것을 대항

philstory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