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지식 상식

2021아우디 A8L 60 TFSI 콰트로, 한번 살펴 볼까요?

반응형

 

코로나로 인하여 모든 것이 힘든 상황이지만 아우디의 기함인 A8 L 2021 모델이 인기가 식을 줄 모르는 분위기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회장님 차라는 것이라는 스멜이 물씬 풍겨 나오는 멋진 차량이죠. 이 모델이 다른 동급 차량보다 더 럭셔리하고 탑승자의 가치를 올려주는 한번 알아보려 합니다.

 

 

아우디 A8 L 2021 모델

4.0L 가솔린 엔진과 8단 팁트로닉 자동변속기 탑재로 인하여 상당한 정숙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고 출력 460마력, 최대 토크 67.3kg.m를 발휘하며, 0~100km/h 4.4초로 대형 세단이지만 스포츠카급의 성능으로 비상시 대처 운동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사고에 대한 피해를 최소한 할 수 있는 기본적인 하드웨어 베이스를 가지고 있는 차량입니다.

 

 

2021-아우디-A8L-측면
2021-아우디-A8L-측면

 

이번 모델은 아우디의 모든 기술과 디자인이 들어간 ture of the luxury class'를 보여준 플래그십 모델인 만큼 역동적인 디자인에 익스테리어 크롬 패키지 및 나파 가죽 팩을 적용하여 내. 외관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액티브 서스펜션을 기본 사양으로 적용하여 상당히 좋은 승차감과 안정성을 높인 모델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21-아우디-A8L-엔진-형식
2021-아우디-A8L-엔진-형식


뉴 아우디 A8 L 60 TFSI 콰트로 제원

엔진: 4.0L V8 가솔린 직분사 터보차저 (TFSI) 엔진

미션: 8단 팁트로닉 자동변속기

최고출력: 460마력

최대토크: 67.3kg/m

최고속도: 250km/h (안전 제한 속도),

제로백: 4.4초

연비: 복합 연비 기준 7.7km/L(도심연비 6.7km/L, 고속도로 연비 9.6km/L)


 

2021-아우디-A8L-후면
2021아우디A8L-후면부

 

스포티한 조향에도 스티어링의 움직임을 최적의 휠 각도로 만들어주어 흔들림 없이 안정감 있는 핸들링을 선사하는 다이내믹 올 휠 스티어링 시스템과 아우디의 독보적인 시스템인 콰트로(상시 사륜구동 시스템)로 어느 브랜드의 차량도 따라오지 못하는 주행성을 자랑하는 모델입니다.

 

 

더 뉴 아우디 A8 L 60 TFSI 콰트로의 외관

뉴 아우디 A8 L 60 TFSI 콰트로의 외부는 길게 뻗은 앞뒤가 부드럽게 어우러져 시각적인 긴장감을 자아내며 아우디의 탁월한 에너지를 볼륨감 있게 강조한 휠 커브로 전달하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또한 20인치 20 스포크 구조 디자인의 콘트라스트 그레이 휠과 크롬 인서트, 리어 범퍼 크롬 스트립 등 크롬 외장 패키지를 프런트 흡기 및 도어 핸들에 적용해 세련된 외관을 강화했습니다.

또한 방열 및 방음을 위한 클라이맥스 유리와 차체의 무게를 줄여주는 아우디 스페이스 프레임(ASF)을 활용한 최첨단 경량 구조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주행 안전성과 연비가 향상됩니다.

스포티함과 우아함은 물론 아우디 라이트 디자인의 진화를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HD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와 역동적인 방향 지시등을 갖춘 OLED 테일라이트가 시각적으로 대변합니다. 개선된 밝기와 촘촘하게 배열된 광선을 통해 아우디 레이저 조명이 적용된 HD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는 일반 LED보다 넓은 시야를 제공합니다.

다이내믹 턴 신호가 적용된 OLED 테일라이트는 차량 후면에 입체적인 디자인으로 새로운 삶을 선사합니다. 그들은 또한 자연광에 가까운 빛을 통해 더 다채롭고 분명한 신호를 보내며, 화려하고 자유로운 조명 시스템을 만듭니다. 차량이 잠겼다가 잠금 해제되면 의식 기능을 사용하여 고유한 조명 움직임이 표시됩니다.

 

2021-아우디-A8L-센터-페시아
2021-아우디-A8L-센터-페시아

 

2021년 아우디 A8L 실내공간

넓고 편안한 인테리어, 스타일리시하고 스포티한 디자인, 편안한 주행이 특징인 뉴 아우디 A8 L 60 TFSI 콰트로의 인테리어는 편안한 공간과 작은 요소를 모두 고려해 세심하게 배려했습니다.

>길이 5,300밀리미터, 휠베이스 3,128밀리미터, 폭 1,945밀리미터, 높이 1,520밀리미터의 이 차량은 머리와 다리 공간 측면에서 편안한 실내 환경을 제공합니다. 센터 콘솔, 핸들 에어캡, 대시보드 상하, 도어 팔걸이, 도어 포켓, 어깨 등받이 등에 나파 가죽 패키지를 적용해 아우디의 고품격 감성을 담아냈습니다. 여기에 블랙 알칸타라 헤드라이닝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줍니다.

4인승 뉴 아우디 A8 L 60 TFSI 콰트로 모델에는 가죽 센터 콘솔과 릴랙스 시트, 허리 지지대, 무선 충전이 가능한 아우디 폰 박스, 리어 폴딩 테이블 2개가 포함됩니다. 5인승 모델에는 풀 시트 갤러리 또는 종아리 피부 안락 시트가 장착되었고, 뒷좌석에는 전원, 메모리, 웜 와이어, 환기, 마찰 및 허리 지지대가 장착되었습니다. 또한 햅틱 피드백, 인테리어 알루미늄 버튼, 멀티 컬러 앰비언트 라이트, 도어 엔트리 라이트 등을 갖추고 있어 아우디만의 고급 감성적 품질을 갖추고 있어 편안한 이동이 가능합니다.

 

2021-아우디-A8L-실내-모습
2021-아우디-A8L-실내-모습

 

운전자, 탑승자, 보행자 모두를 고려한 최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

신형 아우디 A8 L 60 TFSI 콰트로는 아우디의 첨단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첨단 안전 및 편의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프런트 카메라와 연동해 노면을 예측하는 액티브 서스펜션이 적용됐으며, 전자 새시 플랫폼을 활용해 서스펜션을 보다 능동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세단을 역동적이고 편안하게 주행하는 동시에 차량을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차량이 주행 중 사각지대나 후방으로 접근하면 이를 감지해 사이드미러를 통해 경고 신호를 보내는 낙하 경고 시스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아우디 사이드 어시스트 등은 이 모델에 포함된 최첨단 안전 기능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서라운드 뷰 디스플레이, 360도 카메라 및 기타 주차 지원 시스템의 기능은 주차를 더 쉽게 해 줍니다.

 

 

또한 12.3인치 Audi Virtual Cockpit Plus와 듀얼 터치 스크린 MMI Navigation Plus 및 MMI Touch Response는 New Audi A8 L 60 TFSI Quattro에 대한 햅틱 피드백을 통해 운전자가 모든 차량 관련 정보를 통합적이고 직관적인 방식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우디 커넥트 시스템은 차량과 운전자 네트워크 간의 연결을 통해 비상 통화/긴급 출동 서비스, 차량 제어 및 내비게이션 인포테인먼트 기능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와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승인된 스마트폰의 콘텐츠는 스마트폰 인터페이스를 통해 아우디 운전자가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편의 기능으로는 DVD 플레이어, 헤드업 디스플레이, 23 채널 뱅 앤 올룹슨 프리미엄 3D 사운드 시스템,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뒷좌석 태블릿 등이 있습니다. 또한, 화면에 정보를 표시하여 차량 내부의 공기 품질을 제어할 수 있는 프리미엄 에어 패키지가 함께 제공됩니다. 이렇게 하면 차량 내부의 공기를 보다 깨끗하고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2021-아우디-A8L-실내-편의-장치
2021-아우디-A8L-실내-편의-장치

 


더 뉴 아우디 A8 60 TFSI 콰트로의 가격

 

4인승 모델 190,528,000원

5인승 모델 180,711,000원

(부가세 포함, 개별 소비세 인하 적용 기준)

 

 

2021-아우디-A8L-가격-리스트
2021-아우디-A8L-가격-리스트

 

 

2021-아우디-A8L-리뷰

 

 

 

 

BJ 김옥분 열혈 신음 생방송 중 남성 2명과? 태성 누구? 영상보기

BJ 김옥분과 열혈 방송 중 X관계 신음과 열혈팬 태성 아프리카 비제이 김옥분과 열혈 팬인 재석과 태성이랑 재석이네 집에서 술 먹방을 하면서 벌어진 일인데요, 먹방을 하던 중 재석이가 외부로

philstory3.tistory.com

일월 온수 매트 E4 에러 코드 쉽게 해결!! 서비스 센터 보낼 시간 없을 때

 

일월 온수 매트 E4 에러 코드 쉽게 해결!! 서비스 센터 보낼 시간 없을 때

일월 온수(전기) 매트 E4 에러코드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이번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기 위해 온수매트를 장만하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그중 국민 온수매트인 일월 온수 매트를 가장 많이 구입하

philstory3.tistory.com

 

 

최마리 남자친구 편덕화 박재완 918?

극단적 선택으로 하늘나라로 간 남자친구를 따라 극단적 선택을 한 최마리는 과거 학창 시절 때 수학여행 가서 멍 때리는 듯한 무표정 콘셉트로 찍은 사진들을 페이스북에 올렸는데 생각지도

philstory3.tistory.com

 

 

릴 하이브리드 3.0 출시일과 가격 필요없습니다.

릴 하이브리드 출시일과 가격, 쿠폰, 판매처 필요 없는 이유 2017년 11월 7일 KT&G의 보도자료를 통해 발매가 공식화되었던 릴 시리즈 전자담배 중에서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릴 하이브리드

philstory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