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및 추천

무조건 아이패드 프로 11형 M1칩으로, 아이패드 M1 성능

반응형

드디어 출시한 M1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20hz, 5세대 120hz

맥북에어와 맥북프로에 탑재시킨, 발열량이 낮아 쿨링팬이 필요 없어 고성능 무소음 노트북을 실현시킨, 외계인을 고문해서 만들었다는 그 M1칩을 아이패드에 탑재시켰다는 것은 태블릿계의 생태계를 다 죽여버린 것과 다름이 없는 상황입니다. 게다가 4세대와 5세대와 성능 차이가 없다는 3세대에 탑재시키고 가격은 백만 원대 이하로 책정했다는 애플답지 않은 마케팅에 한번 더 놀라게 되는데요.

 

 

 

M1칩을 탑재한 아이패드프로 3세대
M1칩을 탑재한 아이패드프로 3세대

 

아이 패드 좋은 점

 

아.. 우리의 삼성.. 이제 슬슬 갤럭시탭 시리즈 출시 준비에 발동을 걸만한 시점에서 상대도 안 되는 괴물이 나타나서 불쌍한 처지가 되었네요.

 

 현재 태블릿을 구매할 예정이신 분이나 일반 노트북을 구매하실 예정이신 분은 아이패드 프로 M1 3세대로 구입하시는걸 적극 추천드립니다.

 

 

아이패드 M1 칩

 

일반 노트북에 탑재하고도 찬사를 받은 M1칩셋을 태블릿에 넣었으니 성능은 논할 필요가 없는 정도입니다.

그리고 애플제품이 손에 익숙하지 않아서 구입을 망설이는 분들이 상당수 있으신 것 같아서 제가 한 말씀 올리겠습니다.

 

애플 제품들은 설명서가 들어있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그만틈 사용하기가 쉽다는 것이고 또한 실제로 사용해보면 그렇습니다.

계속 만지작 거리다보면 자연스럽게 사용법을 알게 되고, 좀 더 세밀한 활용법마저 익히게 된다면 기존 윈도즈에서 작업하던 방식보다 50%의 시간과 작업효율을 가질 정도로 사용법이 아주 뛰어납니다.

 

그리고 아이패드 구입시 1세대 2세대 같은 세대별 기준을 헷갈려하시는 분이 많은 신데요. 세대가 높다고 신형 모델이 아니라는 점만 아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드 웨어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께서 태블릿을 구입하신다면 무조건 이 모델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괜히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시간 낭비하고 원치 않은 모델을 구입하느니 모두가 인정하는 모델을 구입하세요.

 

 

Apple 아이패드 프로 11 3세대 Wi‑Fi + 유심칩 1TB 실버 (MHWD3KH/A) 상품 보러 가기

 

Apple 아이패드 프로 11 3세대 Wi-Fi 1TB 실버 (MHR03 KH/A) 유심칩 X상품 보러 가기

 

Apple 아이패드 프로 12.9 5세대 Wi-Fi 256GB 실버 (MHNJ3 KH/A) 상품 보러 가기

 

Apple 아이패드 프로 12.9 5세대 Wi-Fi 128GB 그레이 (MHNF3 KH/A)상품 보러 가기

아이패트프로-외관
아이패트프로-외관

 

#apple 아이 패드#애플 아이 패드#아이 패드 프로 5#아이 패드 프로 5 세대 썬더 볼트#아이 패드 m1 칩#아이 패드 m1 성능#아이 패드 프로 5 세대 성능#m1 아이 패드 프로#아이 패드 프로 m1#아이 패드 프로 5 세대 m1#아이 패드 m1#m1 패드

 

M1칩을 탑재한 제품들은 향후 5-6년간 소프트웨어의 무게감을 못 느끼면서 무난히 사용 가능할 것입니다.

그리고 아이패드의 터치 민감도나 카메라 등 부수적인 성능마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최적화된 소프트웨어와 함께 고성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이러한 점을 종합해서 본다면 그렇게 비싼 제품이라고 생각되지 않습니다. 

 

아이패드 M1 성능

아이패드 M1 성능은 기존 전 모델보다 80%이상 빠르다고 합니다. 냉각팬이 장착이 안된 상태에서 발영량까지 잡아가며 거의 2배 이상의 향상 시켰다는 것은 정말 이슈가 될만한 성능임은 확실 합니다.

 

아이패드프로 M1 3세대 주변기기
아이패드프로 M1 3세대 주변기기

이미지 출처: 애플 홈페이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가볍고 슬림한 노트북을 구입하고 싶은데 두께로 인해 쿨링팬을 장착하지 못해 모바일 칩이 탑재되어 성능이 좋지 않아서 구입을 망설였던 분들이나 휴대와 성능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으신 분들, 아이패드라는 신세계에 빠져 보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이번 기회를 놓지시 마시길 바랍니다.

 

WD New My Passport Gen3 가성비 좋은 외장하드 보러가기

 

WD New My Passport Gen3 가성비 좋은 외장하드

WD New My Passport Gen3 최근에는 SSD가 물론 대세이지만 아직도 가격에 대한 부담은 남아있는 실정입니다. 그래서 대용량의 백업을 안전하게 보관을 하기 위해서는 가성비 좋은 하드디스크가 아직도

philstory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