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강철부대 박중사 논란 및 갤러리,시청률, 다시보기 링크

반응형

강철부대

1회부터 인기몰이를 하던 강철부대가 여전히 많은 관심 속에서 인기를 받고 있는데요. 아직도 1회부터 현재까지 못 보신들이 계신 것 같아서 정주행 영상을 올려놓았으니 보실 분들께서는 글 아래 하단에 있는 링크를 눌러주시면 해당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강철부대-특전사-UDT-SDT
강철부대-특전사-UDT-SDT

수많은 게임을 거치면서 특전사, UDT, SDT가 남아 있는 상황에서 어느 팀이 우승을 하여 5,000만 원이라는 상금을 손에 넣을 것인지 기대가 됩니다.

 

게임의 설정과 팀들 간의 밸런스 등 여러 문제점이 제기되었으나 강철부대의 본질적인 지향점은 군사정보에 대한 고증을 어필하는 것이 아니라 한국 국민 중의 특수부대 출신의 한 남자로서 강인함과 전우애, 포기하지 근성을 보여주며 군인에 대한 국민적 의식 상향과 군대의 처우개선, 북한과 아직도 휴전 중에 있다는 안보의식을 고취시키는 것에 초점을 둔 군사 예능 프로그램이기에 제작진의 운영과 시스템 미숙으로 인한 구성이 미끄럽지 못한 점으로 평가하기는 곤란한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번 계기를 경험 삼아 다음 시즌에서는 더욱 탄탄한 기획력으로 더욱 긴장감 있는 구성으로 잘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이레귤러스 뜻, 출연진, 등장인물, 시즌2, 비

이레귤러스 셜록홈즈의 파생된 이야기 테마로 그려진, 베이커 거리의 아이들이 홈즈의 수사를 도와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것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셜록홈스에 관해서는 많이 나오지 않으므로

philstory3.tistory.com

 

강철부대 촬영지

  • 1~4회 - 삼포해수욕장(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삼포리)
  • 5~6회 - 알프스리조트(강원도 고성군 간성읍 홀리령길 52)
  • 6~7회 - 귀네미 풍력단지(강원도 태백시 하사미동)
  • 8~9회 - 익산 교도소 세트장(전라북도 익산시 성당면)
  • 10회 - 가로림만 갯벌(충청남도 태안군 ~ 서산시)
  • 11회 - 가로림만 갯벌(충청남도 태안군 ~ 서산시)

많은 출연진들은 제각기 하는 일들이 있다 보니 같은 날 같은 장소에 모이는 것이 제일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첫 촬영이 시작된 2월 3일부터 6일까지 강원도 고성에서 7회 완전군장 행군 데스매치 대결까지의 방송분을 촬영했다고 합니다. 그 후 몇 주 뒤에 팀별로 모여서 간단한 에피소드 형식으로 촬영을 했었으며, 그 뒤 생존한 4개의 팀이 다시 모여서 2차 촬영을 했다고 하는데요.

 

강철부대 방송시간

강철부대-방송시간
강철부대-방송시간

 

강철부대 시청률

남은 회차의 시청률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강철부대-시청률
강철부대-시청률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파이널컷 다시보기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파이널 컷 (DELIVER US FROM EVIL FINALCUT, 액션, 2020) 개봉 : 2020.08.05 재개봉 : 2020.10.28 장르 : 범죄/액션 국가 : 한국 등 급 : 15세 이상 관람가청소년 관람불가(재개..

philstory3.tistory.com

 

강철부대 몇 부작

원래 10회분으로 예정되어 있었으나 의외의 인기가 반영되어 15회를 증회를 하였다고 합니다.

 

강철부대 갤러리

 

강철부대 갤러리

국내방송, 강철부대, ironmen community portal dcinside

gall.dcinside.com

 

강철부대 그 밖의 이야기들

 

강철부대 박수민(강철부대 박 중사)

'강철부대 707 하차', '성범죄 의혹', '도박사이트 운영' 온갖 의혹을 뒤집에 쓰고 하차한 박수민인데요.

성범죄와 각종 논란의 의혹을 처음 제기한 곳이 '실화 탐사대'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실화 탐사대'같이 특정 인물을 지정하여 의혹을 제기하는 공중파 프로그램은 없어져야 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온갖 가져다 붙이기로 의혹을 제기를 했는데 사실이 아닌 걸로 결론이 났을 경우 실화 탐사대 제작진들은 억울하게 의혹을 받아 만신창이가 되어 있는 사람에게 진심으로 사과하고 잘못을 인정하는지 궁금합니다.

 

경찰 같은 공권력에서 피의자를 색출하기 위한 과정의 일들을 어찌 언론매체에서 아무렇지도 않게 된 계기는 세월호 사건 때 좌파들이 정권 이양을 목적으로 사회적 정의를 무너뜨릴 정도의 선동에서 비롯되었다고 봅니다.

 

이제는 아주 심각한 사회적 문제라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강철부대 이진봉

위에서 언급한 박수민과 친한 관계이며 그로 인해 함께 논란의 대상이 되었죠.

그리고 시청자들은 박수민과의 관계를 청산하라고 하는 등 질 떨어지는 시청자 수준을 심각하게 드러냈습니다.

그다지 잘못도 없는 사람한테 개인의 대인 교류마저 간섭을 하는 것이 조만간 합법적으로 인민재판을 인정할 수도 있는 사회분위기가 되어 가는 듯합니다.

 

영웅을 만들기를 좋아하는 미국과는 반대로 사돈이 땅을 사면 배를 아파하는 민족의 마인드를 이제는 좀 내려놓을 때가 되지 않았나 싶네요.

 

이레귤러스 뜻, 출연진, 등장인물, 시즌2, 비 보러가기 클릭

강철부대 김민수

해난구조 58기 출신이며 179cm, 72kg의 근육질 몸매를 보유하고 있으며, 보디빌딩 심사위원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현재 직업은 해양경찰 특공대원으로 근무하고 있으며 지역은 제주도라고 합니다.

 

철부대 최영재

대통령 경호원을 한 적이 있다는 최영재는 두 딸의 딸바보 아버지이며, 707 특임단 대테러 교관 출신이라고 합니다.

UN 평화유지군 레바논 파병, 아람에미리트 파병 등, 객관적 증거가 있는 이력사항으로 관심을 끌었는데요.

이근 대위처럼 실체가 없는 경력과는 너무나도 비교가 되어서 관심을 많이 받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현재의 직업은 미용실과 키즈카페를 운영한다고 하네요.

 

 

 

강철부대 박군

다른 방송에서도 언급한 적이 있는 박 군의 성실함과 어릴 적 가난한 시절, 일찍 헤어진 어머니와의 관계 등으로 박 군이라는 사람을 다시 보게 된 적이 있었는데요. 역시 강철부대 안에서도 성실함과 따뜻함, 배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같은 팀 동료의 어머니가 싸온 집밥을 먹다가 갑자기 어머니 생각이 나서 울음을 터뜨리는 장면은 참 안타깝기만 합니다. 앞으로 항상 좋은 일만 생기고 하시는 일 항상 잘되길 진심으로 기도드리고 싶네요.

 

 

강철부대 육준서

강철부대 여성 시청률 상승의 수혜자라고 말해도 어색하지 않은 외모를 사지고 있는 육준서는 직업이 화가라고 합니다.

또한 멋진 피지컬에 패션감각도 남다른 거의 사기캐 수준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최근 머리를 짧게 자른 모습을 인스타에 올 놓았다고 합니다. 워낙 존잘이라서 머리를 기르던 밀던 멋있기는 매한가지네요.

 

짧은-머리의-육준서-최근사진
짧은-머리의-육준서-최근사진

 

 

 

걸그룹출신 에로배우 채승하 모든 영화 보기

관능미가 넘치는 에로배우 20살의 걸그룹 출신 채승하 채승하는 2018년 그룹 바바의 4번째 싱글 앨범 세상에 이런 일이로 데뷔했습니다. 또한 이설 하라는 예명으로 모델 활동도 겸해서

philstory3.tistory.com

 

강철부대 패자부활전

힘들게 경기를 이겨내고 '4강 토너먼트 출전을 확정 지은 특전사(육군 특수전사령부), 707(제707 특수임무단), UDT(해군 특수전전단) 이렇게 3팀이 남은 상태에서 탈락된 팀이 다시 합류를 해 경기를 펼치는,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 가는 경기방식으로 논란을 많았던 부분이었는데요.

 

예상외로 시청률이 높아진 텐션으로 인하여 제작진들이 좀 업이 되어서 생긴 일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렇다고 해서 누가 봐도 어처구니없어 보이는 이런 연출은 하면 안 되는 거죠.^^

대신 더 발전된 영상과 연출로 시청자 앞에 다음 작품을 선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강철부대 4강

 

특전사(육군 특수전사령부), 707(제707 특수임무단), UDT(해군 특수전전단) 최종적으로 4강에 오른 팀입니다.

패자부활전으로 이상하게 엉겨버리는 바람에 복잡하게 되긴 했었지만 4강 대전표는 위의 3팀이 맞네요.

 

강철부대 스포

 

강철부대가 인기가 많아지면서 강철부대 갤러리 및 유튜브에서 실시간 촬영 결과 스포를 하는 일도 생겼었다고 합니다.

방송으로 보기도 전에 결과를 알고 싶어 하는 시청자들이 많았을 정도의 인기가 있었다는 반증이라고 생각해야겠네요.

 

 

 

 

강철부대 제작진들이 말하는 뒷이야기 들입니다.

프로그램 시청에 앞서 한 가지 염두에 둘 점은, 승패 결과를 놓고 어느 부대가 다른 부대보다 우월하다는 식으로 섣불리 판단하면 곤란하다는 것이다. 각 부대가 성격과 임무가 다르다 보니 당연히 장점도 서로 다르기 마련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미션 현장에서는 미리 예측할 수 없었던 여러 돌발 변수가 존재한다는 점도 반드시 실력만으로 승패가 갈리는 것만은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작전에서 승리한 팀을 우수하다고 평가하는 것은 당연하나 패배한 부대에게 단순히 실력이 떨어져서라고 단정 짓고 조롱해서는 안 되고, 이 프로그램을 통한 순위를 부대 간 우열 순위로 확대 해석하는 것도 적절치 않다.

방영 전에는 HID팀의 참가가 예정되어 있었다. 참가자들의 인터뷰 음성이 담긴 부대 소개 영상이 제작되어 있었던 것으로 봐선 출연 직전까지 갔다가 결국 불발된 것으로 추정된다. 당초 섭외됐거나 제의을 받았던 HID 출신은 주의 환, 홍순기, 김재순 등으로 추정된다. [49] 이들의 출연이 불발된 것에 대해 아쉬워하는 여론이 있다.
UDT 출신 유튜버들에 따르면 UDT 전우회에서는 방송 출연에 대해 달가워하지 않는 분위기였다고 한다. 이전에 UDT 출신들 중심으로 제작된 가짜 사나이가 가학성 논란으로 홍역을 치르기도 했고 이후에는 출연한 교관들의 사생활 문제가 구설수에 올라 직간접적으로 명예가 실추된 선례가 있다 보니 아예 방송에 노출되는 걸 극도로 꺼리는 분위기였다고 한다. 그런데 프로그램이 크게 흥하고 출연한 4명의 UDT 대원들 모두 좋은 모습으로 호감을 사자 지금은 전우회 내의 분위기도 출연자들을 응원하는 쪽으로 바뀌었다고 한다.

 

제작 PD가 말하길 각각의 미션들은 기본적으로 재작진들이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이것을 토대로 전문가에게 자문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작진과 추가 인력을 동원하여 시뮬레이션도 돌려보는 등 나름대로 최선을 다했다고 하네요.

 

참고로 국군에서 실제 강철부대라는 명칭으로 불리는 부대가 바로 육군 제50 보병사단이라고 합니다. 경례구호로 "강철"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OCN드라마 다크홀,몇부작,인물관계도,촬영지,출연진,이수영

OCN 드라마 다크홀 OCN드라마 다크홀는 오엔씨(NC) 버프툰과 방영 시기에 맞춰 웹툰 '다크홀: 또 다른 생존자'(글, 그림 김민수)를 드라마 시청과 동시에 웹툰을 즐길 수 있도록 이색적인 마케팅을

philstory3.tistory.com

강철부대 다시 보기

강철부대 재방송을 보시기 힘드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재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 버튼을 눌렀을 때 봇 방지를 위해 새창이 여러 번 뜰 수도 있습니다. 그냥 닫아주시고 플레이를 하시면 됩니다.

 

강철부대 전편 보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