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공군 이중사 인스타, 남편, 공군 장중사 신상,얼굴,이름

반응형

 

공군 이중사 인스타와 남편, 공군 성추행 장중사 신상, 얼굴, 사진, 이름

공군 성추행으로 인하여 관계자들의 부적절한 대응과 피해자 관리 소홀로 피해자가 자살을 하는 사건이 벌어졌는데, 3개월간 수사를 하는 둥 마는 둥 하다가 자살로 인해 이 사건이 크게 논란이 되자 3일 만에 일사천리로 진행을 했다고 합니다.

 

군대라는 특성 때문에 명령에 따라야 하는 것은 맞지만 무조건 깔라면 까야된다는 구세 대식 풍조는 이제 없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 생각에는 이러한 일보다 더 엄청난 일들이 벌어지고 있지만, 피해를 입을까 봐 입 다물고 있는 군인들이 더 많다고 봅니다. 제가 군 생활하면서 본 것만 해도... 여하튼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공군 장중사 신상, 나이, 이름, 얼굴, 사진

실명을 올린다고 법에 저촉이 되느니 마느니 하지만, 이런 나쁜 놈은 법에 저촉이 되더라도 올려야겠습니다. 확실한 정보인지는 모르겠지만 누군가 장중사라는 것을 암시하며 올린 것이라고 하더군요. 피해자인 이중사의 남편도 군인인데, 장중사 저 놈은 정말 예의나 기본적인 도덕성은 더불당만큼 없는 듯합니다.

 

장중사 이름이나 사진, 나이, 얼굴 등은 당연히 공군 이중사님과 또 다른 피해자가 생기지 않게 하기 위해서라도 모두가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장중사로-정황되는-사진
장중사로-정황되는-사진

만약 저 이미지가 장중사의 얼굴이 맞다면 모니터이지만 바로 침이라도 뱉어주고 싶은 심정입니다. 그리고 저런 사람은 그냥 나쁜 범죄자이지, 남자로 나누어 구분을 짓지 않았으면 합니다. 이번 일로 또 페미들이 쿵콰거릴까봐 심히 걱정이 됩니다. 이런 사람은 남자들도 용납이 안 되는, 지위를 이용하여 농락하는 아주 간사한 스타일이라서 남자들 사이에서도 저런 부류의 사람은 스치는 인연으로도 조차 만나는 것 싫어한다는 점 알고 계셨음 합니다.

 

공군 이중사 인스타, 사진, 나이, 얼굴, 이름

주소는 이미 알고 있습니다만, 지금 공개를 한다는 것은 고인에 대한 실례를 범하는 것 같아서 차후 공개할만한 시점이 오면 여기에 이중사님 인스타그램 주소와 사건 진행을 업로드하여 글을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이중사 나이나 이름도 가족들이 언론에 공개하지 않은 이상 우리 같은 사람들이 공개하는 것은 관종과 선동의 행동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언급을 하지 않는 것이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공군 이중사 사진#공군 이중사 나이#공군 이중사 얼굴#공군 이중사 이름#군 이중사 가해자#공군이중사#공군이중사 성추행#공군 이중사 남편#공군 이중사 사건#공군 부사관 이중사#공군 여군 이중사#공군 장중사 신상#공군 장중사#공군 장중사 나이#공군 장중사 이름#공군 장중사 얼굴#공군 장중사 인스타#공군 이중사 인스타그램#공군 성추행 가해자#공군 성추행 가해자 신상#공군 성추행 이중사#공군 성추행 장중사

공군-이중사-사진
공군-이중사-사진

 

공군 이중사 남편

공군 이중사의 자살로 같은 부사관인 남편의 허망한 마음이 보이는 듯합니다. 성추행 사건 후 이중사가 부대를 옮긴 후 이중사의 상태가 걱정이 되어 자신도 이중사가 있는 부대로 빨리 전출을 하려고 사망하기 전날 혼인신고까지 올렸다고 합니다. 정말 안타깝고 누구보다도 이중사 남편의 심정은 그 어떤 말로도 위로가 되지 않을 듯합니다.

 

'공군 성추행 이중사'라는 뉴스가 계속해서 보도됨에 따라 공군 성추행 가해자와 사건 직후 사건을 무마시키려고 회유 하전 준위와 전출된 15 전투비행단의 부사관(성추행한 장중사와 동기라는 말이 있음)의 억지스러운 갈굼에 대해 철퇴를 내리고 있는 중입니다.

 

공군 성추행 가해자 신상을 공개하라는 글들이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빨리 어느 곳 하나가 성지가 되어 모두들 그곳에 가서 신상 확인하고 조문하게 되는 성지가 조성되길 바랍니다.

 

공군 이중사와 공군 장중사의 관계

평소에도 장중사가 이중사한테 잘못에 대한 부분에 대해 도가 넘는 야단을 치고 업무관계에 있어서도 상당한 압박을 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너무나 쉽게 욕설을 해댔으며, 잘했든 잘못을 했든 항상 힘들게 했다고 합니다. 제가 보기에는 장중사가 이성적으로 이중사에게 마음이 있었으나 이중사는 이미 결혼상대가 있는 상태라서 혼자만의 상상에서 오는 분노감 같은 것을 느껴서 그렇게 이중사에게 행동한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사건 개요

 

선임부사관 장중사 일과 후 이중사 호출 (호출 사유 회식, 전원 필히 참석 요구)

이중사 야간근무 대체하고 참석 (중사 지인의 개업식이었다고 함)

※코로나로 인해 집합 금지인 상황에서 모임을 했음.

 

돌아오는 길에 차 뒷자리에서 장중사가 이중사에 성추행함. (운전은 다른 후임 부사관 함)

장중사가 중요한 부위도 만지고 가슴도 만지고 혀까지 들어오는 정도로 추행을 했다고 함.

(사망 후 이중사 어머니께서 당시 이중사한테 들은 이야기를 설명)

 

이중사 차에서 내려 바로 상관에게 신고.

장중사 숙소까지 따라와 '신고할 테면 해봐라'라고 비웃음.

장중사는 이중사에게 '죽어버리겠다'라고 협박, 가해자의 아버지 아들 명예로운 전역을 하게 해달라고  피해자를 압박.

이중사의 직속상관인 노 준위는 상부에 보고하는 대신 이중사 회유

(저녁 먹자고 하고 술까지 가져와 마심)

 

공군 성추행 사건이 공식화되면 방역 지침을 어긴 동료 군인들도 피해를 받는다며 압박.

심지어 그녀의 남자 친구(공군 부사관) 약혼자에게까지 연락해 회유와 협박

 

이중사 가족과 상의 후 고발 결정.

이중사 '불안장애', '불면증'등으로 3개월 진단 받음. 60을 병가 내고 전출요청.

 

15 전투비행단으로 전출함.

문제를 일으키고 왔다는 이유로 엄청나게 갈굼. 전출 3일 후 혼인신고 올림.

(남자 친구가 이중사가 걱정돼서 혼인신고 빨리 올려서 자신도 같은 곳으로 전출하려고 함)

 

혼인신고한 날 저녁 휴대폰으로 자신이 자살하는 것을 녹화하면서 극단적인 선택을 함.

 

 

해방타운 장윤정 소파와 에탄올 난로 어디서 구입?

 

해방타운 장윤정 소파와 에탄올 난로 어디서 구입?

해방 타운 장윤정 소파와 에탄올 난로 JTBC TV 방송에서는 결혼 후 자신을 내려두고 그동안 잊고 지냈던 나를 찾아보는 시간과 공간을 가질 수 있는 곳, 해방 타운에서 혼자 지내면서 그동안의 '나

philstory3.tistory.com

 

공군 20 전투비행단의 간부들의 만행

 

군에서 연결해준 국선 변호인(군법무관)은 딱 두 번 통화 사건에 관심 없음. 피해자 측 요구 다 무시함.

해당 군법무관은 피해자 조사 날짜 보름 후 시간 안돼 조사 불가하고 함.

유족들이 가해자의 구속 수사를 요청했지만 어이없다는 듯 '뭐 어쩌라는 거냐며' 오히려 따짐.

 

당초 군 검찰은 사건 발생 3개월 후에 가해자 공군 장중사 관련해 조사를 하려고 했으나

피해자가 사망하자 조사는 고작 3일 당졌으나 조사 지연 이유는 피해자의 심신 불안정이라고 말 돌림.

유족들은 새 변호사 선임함. 새 변호사가 자료 요구했으나 하나도 없다고 함.

 

피해자 상태가 걱정된 약혼자는같은 부대로 전출을 신청하기 위해혼인신고를 서둘렀는데

혼인신고를 위해 반차를 낸다는 약혼자에게 상관은 FM대로대대장에게 직접 보고 하라고 함.

 

공군 15 전투비행단의 갑질

사전 지시도 없었던 코로나 검사를 하지 않았다고 이 중사를 질책.

예정된 날짜보다 이틀 일찍 출근시키고 첫날 야근시킴.

성폭력 피해신고 후 2주간 휴가 동안 날짜별. 시간별로 무엇을 했는지 상세히 기재하게 함.

 

공군-이중사-출근-첫날야근
공군-이중사-출근-첫날야근

 

미우새 244회 이상민이 연기와 냄새없이 방안에서 삼겹살 구워먹던 그릴 보러가기

 

안방그릴 AB301 <미우새 244회> 안방그릴 AB301MF

연기잡는 안방그릴 AB301MF 미운 우리 새끼 244회에서 나온 대패삼겹살을 구워 먹던 전기그릴 고기 불판을 보셨는지요? 냄새도 나지 않고 연기도 나지 않아 방 안에서 고기를 굽는 것이 가능하다는

philstory3.tistory.com

걸그룹출신 에로배우 채승하 모든 영화 보러가기

 

걸그룹출신 에로배우 채승하 모든 영화 보기

관능미가 넘치는 에로배우 20살의 걸그룹 출신 채승하 채승하는 2018년 그룹 바바의 4번째 싱글 앨범 &세상에 이런 일이로 데뷔했습니다. 또한 이설 하라는 예명으로 모델 활동도 겸해서 하는 중

philstory3.tistory.com

 

 

류성재프로필 논란에 관한 한예슬 공식입장

한예슬 남진 류성재 과거에 대해 공식입장 한예슬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식입장을 밝혔는데요. 제가 예상한 것처럼 한예슬은 류성재가 언급된 큐브라는 곳에서 일했던 것을 알고

philstory3.tistory.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