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강호동 아들 강시후 MBN 꿈나무 골프대회 출전

반응형

강호동 강시후 부자의 운동 DNA

역시 유전자의 힘은 거스를 수 없나 봅니다. 강호동의 천부적인 운동감각과 피지컬까지 물려받은 강호동 아들 강시후가 MBN에서 주최하는 꿈나무 골프대회에 출전을 하여 이목을 받았는데요. 동급 학생과 비교를 해도 엄청난 피지컬이라는 것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강시후-인터뷰
강시후-골프대회-인터뷰

강호동 와이프 이효진

 

강호동 아들 강시후의 이러한 뒷받침을 해 준 사람은 역시 강호동 와이프인 이효진의 무단한 노력이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강호동은 아직까지도 인기가 많은 연예인만큼 항상 바쁜 일정을 소화해 나가고 있기 때문에 아들 강시후에 대한 교육이나 진로에 대해 디테일하게 체크를 할 수가 없었을 겁니다. 강호동은 항상 말하길 " 언제나 인기가 있다고 생각하면 안 된다. 그래서 쉬지 않고 매일매일 열심히 해야 하는 것이다. 내일 당장 어떤 이유로든 연예계를 떠날 수도 있는 직종에서 일하고 있기 때문이다. "라고 할 정도로 자신이 하는 일에 아직까지도 열정을 쏟고 있는 열혈남아 같은 상남자이죠.

 

강호동-이효진-결혼사진
강호동-이효진-결혼사진

 

이런 강호동이 안정적으로 활동할 수 있었던 것은 아내의 내조가 컸다고 합니다. 직업 특성상 여자 연예인들과의 접촉이 많은 만큼 이러한 것으로 아내가 스트레스를 줘서 활동을 하지 않게 된 연예인들이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강호동의 인기는 와이프 이효진이 만들어 준것이라고 항상 생각을 하는 편입니다. 이런 훌륭한 엄마와 천부적인 운동 천재 강호동의 유전자를 물려받은 강시후가 잘 될 수밖에 없다고 보이는군요.

 

강호동아들-강시후피지컬
강호동아들-강시후피지컬

 

강시후의 인터뷰를 보아도 아버지인 강호동한테 인성교육을 받았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보통 초등학교 6학년이 말하는 어법과는 차이가 나 보이더군요. 여하튼 아버지의 모든 것을 물려 받아 골프계의 최고가 되는 날을 기대해 봅니다.

 

강호동결혼의-은인혜영
강호동결혼의-은인혜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