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라잇썸 갤러리 나이 리더 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 휘연, 지안

반응형

라잇썸 멤버 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 휘연, 지안

홍승성 회장이 설립한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라잇썸<LIGHTSUM>이라는 8인조 여자 아이돌 그룹을 기획하고 '바닐라'라는 노래를 데뷔곡으로 뮤직비 다오를 올렸는데 18시간 만에 250만 뷰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국내 대중가요계에서 절대적인 영향력을 행사했던 대영AV의 이사였으며, JYP엔터테인먼트 공동창립자였던 홍승성 회장은 JYP으로부터 많은 연습생을 거두었다고 합니다.

 

큐브 사령단에는  박미선, 이휘재, 박선영, 허경환, 김경아, 이상준, 조권, 장현승, 정일훈, 비투비, 나인우, 문수인, 이은지, CLC, 펜타곤, 라이관린, 유선호, (여자) 아이들, 정지우 등이 소속되어 있거나 배출한 기획사로 알려져 있는데요. 역시 기획사 회장님의 연륜은 시대가 떨어진다는 감각을 무시할 만큼 대단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라잇썸-데뷔광고
라잇썸-데뷔광고

라잇썸 뜻 의미 <LIGHTSUM>

그룹 이름인 LIGHTSUM은 '밝은 빛(LIGHT)들이 하나가 되어(SUM) 온 세상 모두에게 닿을 수 있도록, 모두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통하여 더 큰 긍정의 에너지를 전달해 줄 그룹'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고 하네요.

걸그룹 이름의 의미로만 보면 걸쭉하고 웅장하네요.ㅎㅎ

 

라잇썸정보
라잇썸정보

 

라잇썸 멤버

총 8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빠른 생일인 사람이 없어서 나이 족보로 인한 불화가 없을 것이라고 한 것을 보면 걸그룹 멤버 간에 나이로 인한 잦은 타툼이 많았나 봅니다.

 

멤버 중 4명이 방송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한 경험이 있으며 나머지는 소개되지 않은 연습생 출신이라고 합니다. (프로듀스 48 출신인 초원, 나영, 유정과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출신인 주현)

 

또한 멤버 간의 키 차이가 많이 난다고 했는데요, 무려 6cm 정도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5명은 165cm 이상이고 4명은 150cm 이하라고 하네요.

 

멤버 중 최연소자인 지안은 2021년 6월 10일 데뷔를 기준으로 지상파 음악 방송 출연 기록이 있는 대한민국 최연소 여자 아이돌이 된다고 합니다.

 

라잇썸-멤버-정보
라잇썸-멤버-정보

 

 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 휘연, 지안

 

 

고소영 원진부회장, 관계 및 한예슬

고소영 원진 부회장 및 한예슬 원진 부회장 한예슬이 현재 남자 친구를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공개하면서 남자 친구 류성재의 과거 직업에 대해 가로세로연구소의 김용호 부장이 제보를 받아 언

philstory3.tistory.com

 

라잇썸 멤버 포지션

 

보컬
초원: 메인보컬 1
나영: 메인보컬 2
주현: 리드보컬
히나: 서브보컬 1
유정: 서브보컬 2
휘연: 서브보컬 3
지안: 서브보컬 4


댄스
주현: 메인 댄서
상아: 리드 댄서 1
나영: 리드댄서 2



상아: 래퍼 1
지안: 래퍼 2

 

라잇썸 갤러리

 

 

 

라잇썸-쇼케이스영상

 

 

라잇썸데뷔곡-바닐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