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더보이즈 사생팬 법적 처벌

반응형

더보이즈 극성팬 경범죄 처벌 내려 

 

그룹 더보이즈가 숙소에 잠입한 사생팬을 법적 조치합니다. 이 문제에 대해서는 뭐라고 말할 수 있는 확실한 강단이 없어 보이지만, 연예인들의 입장에서는 팬심은 고맙지만 사생활 침해는 문제라는 입장을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되는 것 같습니다. 



더보이즈 소속사 측은 지난 22일 공식 팬카페에

"공지를 통해 재차 안내를 드렸음에도 불구하고 개인 사생활 공간(사옥, 숙소, 샵 등)에 방문 및 이동 중인 아티스트의 차량을 쫓아 비공개 스케줄과 개인 공간을 촬영하는 등의 일들이 지속적으로 발생해 다시 한번 당부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연예인의 사생활을 보장해달라는 취지의 글을 올렸는데요.

 

이어 "금일 새벽, 멤버들이 살고 있는 숙소 건물에 몰래 잠입해 대기하고 있던 이들을 발견했고, 신고를 통해 경찰관 분들이 출동해 도주하려던 일부 인원을 잡아 경범죄 처벌 법에 따라 법적 조치 받았음을 알려드린다"라고 재발 방지를 위한 글을 올렸습니다.

 

또한 "건물 CCTV(폐쇄회로 화면) 영상을 관할 경찰서에 전달하여 현재 추적 중에 있으며, 침입 근거가 확인되는 즉시 도주 및 무단 침입 혐의로 관할 경찰서로 이관할 예정임을 참고 바란다"라고 했습니다.

연예인들의 입장과 팬심을 몰라준다는 팬심의 입장 차이가 분명히 있을듯 하지만, 이번 기회에 연예인과 팬 사이의 도덕적 관계 성립이 안착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다음은 더 보이즈 소속사 입장문입니다.

 

안녕하세요.

더보이즈 팬클럽 담당자입니다.

먼저 THE BOYZ에게 많은 응원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공지를 통해 재차 안내를 드렸음에도 불구하고 개인 사생활 공간(사옥, 숙소, 샵 등)에 방문 및 이동 중인 아티스트의 차량을 쫓아 비공개 스케줄과 개인 공간을 촬영하는 등의 일들이 지속적으로 발생하여 다시 한번 당부의 말씀을 드립니다.

비공개 스케줄에 찾아와 스태프들의 제지에도 불구하고 진행 및 동선 이동을 무리하게 방해하며 촬영하는 등의 행동으로 인해 콘텐츠에 대한 금전적 피해와 내부, 외부의 컴플레인을 받는 등의 피해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또한 멤버들의 쉬는 공간을 촬영하고 사생활이 지켜져야 하는 숙소 건물까지 몰래 들어와 대기하고 말을 걸며 촬영을 하는 등, 개인의 이익만을 추구하는 행동으로 인해 아티스트 및 스태프들의 정신적, 육체적 고통이 심각한 상황입니다.

금일 새벽, 멤버들이 살고 있는 숙소 건물에 몰래 잠입해 대기하고 있던 이들을 발견하였고, 신고를 통해 경찰관 분들이 출동하여 도주하려던 일부 인원을 잡아 경범죄 처벌 법에 따라 법적 조치받았음을 알려드립니다.

그 외 숙소 건물까지 들어와 사진을 촬영한 이들은 건물 폐쇄 회로(CCTV) 영상을 관할 경찰서에 전달하여 현재 추적 중에 있으며, 동일 인물들이 확인되는 즉시 도주 및 무단 침입 혐의로 관할 경찰서로 이관할 예정임을 참고 바랍니다.

이와 같이 밤, 낮으로 숙소 및 사옥 주변 골목, 길가 [소음, 흡연, 음주, 길을 막고 있는 행위, 아티스트 외 일반인 촬영]등으로 인해 해당 건물은 물론이며 주변 주택, 상가 민원이 늘어남에 따라 현장에서 여러 차례 관할 경찰에 인계 및 추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공지 이후 개인 사생활 공간(사옥, 숙소, 샵 등) 및 비공개 스케줄에 찾아와 촬영을 하는 등 지속적인 불편함을 초래할 경우 사전 경고 없이 모든 팬 참여 및 활동에서 제외되는 불이익은 물론이며, 추가 경고 조치 없이 차량 블랙박스와 건물 폐쇄 회로(CCTV) 증거들을 수집하여 법적인 조치까지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티스트를 찾아와 불편함을 주는 행위 및 불법적으로 연락처를 취득하여 지속적으로 전화 및 메신저를 보내는 행위 또한 당장 멈추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개인의 이익만을 위해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부탁드리며, 이로 인해 아티스트 또한 피해를 받지 않도록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좋지 않은 소식의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 더비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드리며, 보다 더 아티스트 안전 관리에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를 넘는 사생팬들

도를-넘는-사생팬

 

 

 

김희철이 말하는 사생팬

김희철-사생팬에 대한 언급

 

 

한예슬 미담 "바마엄마가 5백만원을..." 미담의 기준은?

반려견 이름이 바 마라서 내가 바마 엄마 부르는 한예슬 한 애견 미용숍을 운영하는 사장의 글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이유는 최근 말도 많고 탈도 많은 한예슬의 미담이 올라왔기

philstory3.tistory.com

 

공부왕 찐천재 홍진경, 이석로 PD

공부왕 찐천재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카카오TV&유튜브 플랫폼에서 공개되는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은 이석로PD의 진두지휘 아래 홍진경, 남창희, 황제성, 그리, 딘딘등 '공부에 죽도록 한 맺힌'

philstory3.tistory.com

 

 

명세빈 편 스토 랑, 명세빈 중식도 어디구입?

명세빈 편 스토 랑에서 사용한 명세빈 중식도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2021년 6월 4일 방송 82회 명세빈 출연 이번 대결은 만두를 주제로 한 27번 대결로 이경규, 박정아, 기태

philstory3.tistory.com

 

 

안방그릴 AB301 <미우새 244회> 안방그릴 AB301MF

연기잡는 안방그릴 AB301MF 미운 우리 새끼 244회에서 나온 대패삼겹살을 구워 먹던 전기그릴 고기 불판을 보셨는지요? 냄새도 나지 않고 연기도 나지 않아 방 안에서 고기를 굽는 것이 가능하다는

philstory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