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윤계상과 이사베 관계? 여자친구는 뷰티 브랜드 'NONFICTION' 대표 차혜영

반응형

윤계상과 차혜영 열애설

'범죄도시'의 장첸으로 유명한 윤계상이 연애사실을 인정을 했는데요. 이에 대해 성질 급한 네티즌들은 그 당시 장첸의 메이크업을 맡았던 이사베를 언급하는 무리수를 두었는데요. 그 이유는 예전에 뷰티 크리에이터인 이사배가 윤계상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기 때문인데요.

 

특수분장까지 가능한 실력 있는 이사배는 150만 구독자 수를 보유할 정도로 유명한 유튜버이고 범죄도시에서 윤계상의 메이크업을 담당했었으며 인스타에 사진이 올라와 있던 것을 추리하여 윤계상과의 관계점을 찾은 것이었는데요. 150만 구독자 대부분이 여자인 점을 감안하면 이해할 수도 있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벌써 몇 년이 지난 일들인데 날짜는 확인하지 않고 단순히 검색만으로 추측하는 바람에 이러한 오류가 난 것 같습니다.

 

윤계상과-이사배
윤계상과-이사배

윤계상의 여자 친구 차혜영

 

논픽션-차혜영대표
논픽션-차혜영대표

 

지난해 7년동안 연애를 했던 이하늬와 결별을 하고 혼자가 된 것에 대해 익숙하지 않았는지 헤어진 지 얼마 되지 않아 지인의 소개로 만난 여자로 알려진 차혜영 씨는 나이 40세의 직업 뷰티 브랜드 대표라고 합니다.

 

몇 년 전에 모델 '박성진'과 열애설이 나돌 정도로 연예인들과 친분이 많다고 하는데요.  연예인중 배우 차유미와 절친이라고 합니다.

 

차혜영 씨는 뷰티업계에서는 유명한 기업인으로 2년이라는 짧은 기간에 론칭한 뷰티 브랜드를 백화점까지 진출시키는 저력을 가지고 있는 벤처 사업가인데요. 브랜드는 'NONFICTION'입니다.

차혜영 가 만든 뷰티 제품 중에는 최고급 원료로 신비스러울 정도의 조합을 구사하여 활 홀하다는 표현이 나올 정도의 향수와 바디케어 제품이 유명하다고 합니다.

 

NONFICTION 홈페이지 바로가기 --> 클릭

 

NONFICTION 논픽션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NONFICTION

nonfiction.kr

 

스튜디오 콘크리트전경과 크루들
스튜디오-콘크리트와-크루들

 

그리고 예술적이고 창조적인 1980년대 출신들이 주축이 되는 예술가 모임인 스튜디오 콘크리트를 운영하면서 대표를 배우 유아인과 함께 공동으로 맡고 있습니다. 1층은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카페가 있고 위층은 아티스트를 위한 아틀리에와 테라스가 있다고 합니다.

 

스튜디오 콘크리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Studio Concrete

2014년 출범한 Artist Group / 서울 북한남동의 오픈형 종합 창작 스튜디오 / 갤러리

www.studio-ccrt.com

 

여기는 스튜디오 콘크리트 상품을 파는 스토어 홈페이지입니다.

 

 

 

CCRT-STORES

 

ccrt-stores.com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커리어 우면의 이미지를 가진 여자로서 짧은 연애기간임에도 결혼 이야기까지 나오는 것을 보았을 때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할 것 같습니다.

 

 

 

허참 별이 된 당대 최고의 MC 프로필, 나이, 가족, 아내, 부인, 자녀

한국의 대표적인 MC 중 최고라고 할 수 있는 허참 선생님이 나이 향년 73세로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이 들려오면서 많은 분들이 안타까워하고 있는 가운데 그동안 그의 투병생활과 투병 중 가족과

philstory3.tistory.com

 

 

 

이다해 믹서기 찜기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 에 나온 찜기의 헤르메스

이다해 찜기 믹서기 전참시 2022년 1월 8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에서는 이다혜의 일상을 보여주면서 이다해가 만드는 갖가지 요리를 선보였는데요. 요리를 하면서 사용한

philstory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