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층간소음 유명 작곡가 누구 30대 XXX씨 누구나 아는 유명인 이름

반응형

층간소음-유명-작곡가-누구
층간소음 유명 작곡가 이름

 

유명한 30대 작곡가가 층간소음으로 인한 이웃주민 B 씨와의 충돌이 일어났고 이를 복수하기 위해 흉기를 들고 찾아갔다가 경찰에 검거된 사실이 전해지면서 많은 이들을 충격으로 몰아넣고 있는데 이 30대 작곡가 A 씨는 이름만 대면 누구나 다 알 수 있는 유명 작곡가라고 합니다.

층간소음으로 흉기를 들고 이웃집에 들이닥친 자신의 화를 참지 못하는 성격을 가진 30대 작곡가 A 씨는 누구일까요?

 

층간소음 유명 작곡가 사건전말

 

2022년 1월 2일 새벽 1시경 작곡가 A 씨 바로 아래층에 거주하는 이웃 B 씨가 작곡가 A 씨의 집 문을 두드리며 층간 소음에 대해 항의했는데 이유는 바로 "시끄러운 음악소리에 잠을 잘 수 없다는 것"였는데요. 새벽 1시였기 때문에 충분히 음악소리가 들릴 정도였으면 항의를 충분히 할 수 있다고 봅니다.

여하튼 사건의 발단은 이렇게 층간소음으로 시작되었고, 항의 끝에 B 씨가 돌아간 후 유명 작곡가 30대 A 씨는 주민 B 씨의 뒤를 쫓아 내려와 B 씨의 집 초인종을 누르는 등 욕설과 협박을 해서 B 씨는 경찰서에 신고를 하게 된 것입니다.

 

이에 마포경찰서는 신고를 받고 사건 현장으로 출동했고, "새벽 음악 소리에 아래층 주민 항의하자 흉기 들고 내려왔다가 현행범을 체포하게 되었다"라고 밝혔습니다. 경찰이 조사할 당시 흉기들 들고 있었다는 것이지요.

 

층간소음-유명-작곡가-흉기-논란
층간소음-유명-작곡가-흉기-논란

 

이어 A 씨는 경찰 조사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진술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과일을 깎던 칼을 들고 현관 앞까지 간 적이 있지만 칼을 들고 B 씨의 집을 찾아간 사실은 없다"

 

하지만 경찰 관계자는 A 씨의 범죄 혐의점이 밝혀지면서 작곡가 A 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A 씨를 불구속 입건한 경찰이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는 중이며 이로 인하여 누가 A 씨인지 모두들 궁금해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미 지인들은 누구인지 알고 있으나 정확한 수사결과가 나오지 않은 상태라서 모두들 말을 아끼고 있다고 합니다.

 

누구인지 궁금해하는 것이 당연한 사람의 심리이지만 특정 인물을 미리 특정 지어 선의의 피해자가 나오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남녀노소 이름만 대면 다 알 수 있다는 유명 작곡가 A 씨는 과연 누굴까요? 너무 궁금합니다.

 

 

 

판타스틱 패밀리 국민 연하남 누구

판타스틱 패밀리에서는 단독 MC로 발탁된 이수근의 재치 넘치는 진행과 함께 프로그램의 키워드가 되는 '당신의 판타스틱 DNA를 보여주세요'라는 문구로 스타의 가족이 'DNA 싱어'가 되어 노래를

philstory3.tistory.com

 

 

 

허참 별이 된 당대 최고의 MC 프로필, 나이, 가족, 아내, 부인, 자녀

한국의 대표적인 MC 중 최고라고 할 수 있는 허참 선생님이 나이 향년 73세로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이 들려오면서 많은 분들이 안타까워하고 있는 가운데 그동안 그의 투병생활과 투병 중 가족과

philstory3.tistory.com

 

 

최마리 남자친구 편덕화 박재완 918?

극단적 선택으로 하늘나라로 간 남자친구를 따라 극단적 선택을 한 최마리는 과거 학창 시절 때 수학여행 가서 멍 때리는 듯한 무표정 콘셉트로 찍은 사진들을 페이스북에 올렸는데 생각지도

philstory3.tistory.com

 

반응형

댓글